Skip to main content

혁신을 통한 성장


90년 동안의 혁신

1933년 베토퀴놀이 설립된 이후로 혁신은 베토퀴놀이 발전하기 위한 전략의 주요 구성 요소였습니다. 연구개발(R&D) 팀은 새로운 유효성분이나 신약을 찾는 데 국한되지 않고 기존 제품의 용도, 대상 종 및 유통 영역을 확장하는 데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혁신을 통해 중요한 치료 영역과 대상 종에 중점을 두어 자원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베토퀴놀은 매년 R&D에 3천만 유로 이상을 투자합니다.

이러한 투자를 통해 치료 혁신을 목표로 하는 야심 찬 연구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R&D는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의 개발 뿐만 아니라 점진적인 혁신과 기존 제품의 개선에도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제품 혁신은 디지털 기술 및 베토퀴놀이 제공하는 진단과 결합되어 베토퀴놀이 농장주, 반려동물 보호자, 수의사의 기대에 보다 잘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베토퀴놀은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필수요소를 통합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든 분야에서의 혁신

베토퀴놀의 연구개발팀에서는 회사의 활동을 확장, 지원,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합니다.

  •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한 민간 및 공공 기관과의 파트너십.
  • 인지도가 높은 학술지에 정기 게재, 특허 출원, 판매 허가(MA) 신청 및 전문가 네트워크 구축.
  • 동물약품 분야의 규제 변화 및 고객 행동 예측.

이러한 노력은 수의사, 농장주,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랑스에서의 강력한 존재감

베토퀴놀의 연구개발팀은 주로 프랑스에 있는데, 그 중심에는 본사가 위치한 프랑스 동부 루어(프랑슈콩테 주)에 있는 전문 지식 및 과학 기술 센터가 있습니다. 지금도 베토퀴놀의 연구개발팀에서는 약 60명의 과학자 및 100명의 연구원 등 약 180명의 직원이 현재의 동물 건강 문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팀의 주요 역할은 베토퀴놀이 진출한 국가에서 등록할 의약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베토퀴놀은 전 세계(프랑스, 미국, 폴란드, 브라질)에 제품 개발 부서를 두어 회사의 명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 소개

베토퀴놀은 가축 (소 및 돼지)과 반려동물 (개 및 고양이) 시장에 의약품 및 비의약품 제품의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동물 건강 기업입니다. 베토퀴놀은 동물 건강 분야에만 집중하는 독립적인 기업으로,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물의약품 및 비의약품을 설계, 개발, 판매합니다. 베토퀴놀은 1933년에 설립된 이래로 혁신과 지리적 다각화를 결합한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성장은 잠재력이 높은 성장 시장에서의 인수와 더불어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의해 추진됩니다. 베토퀴놀은 2022년 12월 31일 현재 2,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2006년부터 파리 증권거래소 (Euronext Paris)에 상장되었습니다 (심볼: VETO).

베토퀴놀 주식은 프랑스 PEA 및 PEA-PME 개인 자산 플랜의 대상이 됩니다.
 

Find our press releases also in English at: https://www.vetoquinol.com/en/90-years/press-releases-90-y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