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놀라운 가문의 스토리. 지역 제약 연구소에서 동물 건강 분야의 세계적 리더가 되기까지.

베토퀴놀의 역사는 Joseph Frechin이 인체용의약품을 생산했던 프랑스 동부 루어에 있는 약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33년 Joseph Frechin은 화학자인 친구를 도와주려고 인체용의약품에 사용되는 소독제인 옥시퀴놀린 4톤을 구입했습니다. 선견지명이 있었던 이 행동이 베토퀴놀 패밀리와 기업가 운명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Joseph은 옥시퀴놀린의 살균 특성을 이용하여 동물을 치료할 생각을 했습니다. Joseph은 그 지역에서 유명한 수의사였던 그의 아버지 Charles에게 제품 테스트를 요청했습니다. 테스트는 완벽하게 성공했으며, 이는 여러 질병을 치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치료법이었습니다. "베토퀴놀"이라는 이 의약품은 용해정, 젤 및 연고 등의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농업 부문에서는 사람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가축 수를 다시 늘려야 했습니다. 농부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의학적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1962년, 베토퀴놀이라는 수의학 부서를 제약 사업에 추가했습니다. 당시에는 80명 이상의 사람들이 근무하고 있었습니다.

1963년, Joseph의 아들인 Etienne Frechin이 회사에 합류하여 개발 업무를 맡았습니다. 선견지명이 있었던 그는 새로운 모멘텀으로 사업을 국제적으로 확장시켰습니다. Etienne은 프랑스 루어 근처에 있는 마을인 마늬 베흐누아에서 베토퀴놀의 사업을 통합했습니다. 그 후 회사는 100명의 직원과 함께 계속 성장하였고, 5대륙 모두를 커버할 수 있도록 빠르게 자회사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2001년 4월, Matthieu Frechin이 아버지의 회사에 합류했고 2010년에 베토퀴놀의 CEO가 되었습니다. Matthieu Frechin은 현재 Frechin가의 3세대를 대표하여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Joseph의 직관과 Etienne의 글로벌 비전이 Matthieu의 열정 및 대담함과 결합되어 회사를 동물 건강 분야의 주요 회사로 만들었습니다.

이 Frechin가의 목표는 독립성을 유지하고 루어에서 주요 활동을 유지하면서 장기적인 성장을 지속하는 것이었습니다. 가족 주주가 관리하는 이 회사는 인적 규모와 기업가적 추진력, 혁신, 팀 정신에 뿌리를 둔 강력한 가치를 통해 운영에 민첩성과 속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2006년에 주식 시장에 상장함으로써 베토퀴놀은 세계 최고의 동물 건강 기업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신뢰와 자원을 얻게 되었습니다. 2017~2022년에는 매출이 50% 증가하면서 성공세가 분명해졌습니다.

현재 베토퀴놀은 가족 소유의 독립적이고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세계 3대 주요 지역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에서 반려동물과 가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의 목표는 "동물 건강과 복지에 대한 헌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라는 사명을 추구하기 위해 환경발자국을 제한함으로써 지속가능한 미래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베토퀴놀 소개

베토퀴놀은 가축 (소 및 돼지)과 반려동물 (개 및 고양이) 시장에 의약품 및 비의약품 제품의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동물 건강 기업입니다. 베토퀴놀은 동물 건강 분야에만 집중하는 독립적인 기업으로,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물의약품 및 비의약품을 설계, 개발, 판매합니다. 베토퀴놀은 1933년에 설립된 이래로 혁신과 지리적 다각화를 결합한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성장은 잠재력이 높은 성장 시장에서의 인수와 더불어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의해 추진됩니다. 베토퀴놀은 2022년 12월 31일 현재 2,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2006년부터 파리 증권거래소 (Euronext Paris)에 상장되었습니다 (심볼: VETO).

베토퀴놀 주식은 프랑스 PEA 및 PEA-PME 개인 자산 플랜의 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