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헌신한 90년
 

베토퀴놀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베토퀴놀은 90년 이상 동물약품 분야를 선도해 온 회사로, 오늘날 세계 10대 동물약품 회사 중 하나입니다. 1933년에 설립된 이래로 베토퀴놀은 수의사, 농장주, 반려동물 보호자 및 전문가들과 함께 협력하면서 동물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베토퀴놀은 반려동물 및 가축을 위한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충제, 피부 치료, 관절 관리, 젖소 관리 등 4대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베토퀴놀은 동물용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개발하고 제조하여 판매합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수의학업계에 발맞춰 베토퀴놀은 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의약품 및 기능성 식품, 진단,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등을 포괄하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베토퀴놀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위한 전용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myhappypet.vetoquinol.com/

동물을 위한 연구 및 개발에 매진합니다.

베토퀴놀의 연구 및 개발에는 의학연구 부서에서부터 임상시험 부서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150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만성질환을 앓는 동물들이 더 오래 삶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탐구해야 할 의료 분야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 연구개발 팀의 과제입니다.

동물복지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합니다.

동물복지란 "동물이 경험하는 삶의 질"을 의미합니다. 특히 고통이나 부상, 질병 등을 겪지 않도록 관리를 받는 것을 가리킵니다. 동물의 복지 수준을 평가하려면 지식과 경험, 공감 능력, 그리고 감수성이 결합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베토퀴놀이 경제적인 이익 추구를 넘어 사회에 공헌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줍니다.

베토퀴놀의 미션

베토퀴놀의 미션은 "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헌신을 통해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입니다. 동물의 건강을 고려하지 않고는 인간의 건강이 지켜질 수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베토퀴놀은 인간의 건강과 복지에 간접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인간과 동물과 환경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통합적이고 체계적이며 통일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는 "원 헬스(One Health)"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베토퀴놀 소개

베토퀴놀은 가축 (소 및 돼지)과 반려동물 (개 및 고양이) 시장에 의약품 및 비의약품 제품의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동물 건강 기업입니다. 베토퀴놀은 동물 건강 분야에만 집중하는 독립적인 기업으로,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물의약품 및 비의약품을 설계, 개발, 판매합니다. 베토퀴놀은 1933년에 설립된 이래로 혁신과 지리적 다각화를 결합한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성장은 잠재력이 높은 성장 시장에서의 인수와 더불어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의해 추진됩니다. 베토퀴놀은 2022년 12월 31일 현재 2,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2006년부터 파리 증권거래소 (Euronext Paris)에 상장되었습니다 (심볼: VETO).

베토퀴놀 주식은 프랑스 PEA 및 PEA-PME 개인 자산 플랜의 대상이 됩니다.

 

Find our press releases also in English at: https://www.vetoquinol.com/en/90-years/press-releases-90-years